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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로공사, 교통안전 공익제보 활성화를 위해 제보고객 감사이벤트 실시
최다 건수 제보자 분기별 10명을 선정해 5만원권 온누리상품권 제공
- 최초노출 2024.02.14 21.21
개인 위치정보 제공에 동의한 일반 제보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커피상품권 지급
국도로공사(사장 함진규)는 고속도로 교통안전을 위한 공익제보(사고, 노면잡물등) 활성화와 공사의 콜센터 대표번호인 ‘1588-2504’ 인지도 향상을 위해 공익제보 우수고객 대상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분기별 최다 건수 제보자 10명을 선정해 온누리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고, 개인 위치정보 제공에 동의한 일반 제보자 중 월 150명을 추첨해 커피상품권(4,500원상당)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도로공사는 2020년부터 공익제보자 감사이벤트를 추진해 왔다.
이벤트 시행 후 공익제보 건수가 35% 증가했으며, 인당 최대 제보건수가 253건에서 462건까지 증가하는 등 고속도로 운전고객의 많은 참여가 있었다.
한편,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1588-2504’ 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일 평균 만여 건이 넘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속도로 운행 중 사고, 노면잡물등을 발견하거나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시,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연결 후 ARS 1번 버튼을 누르고 위치정보 제공에 동의하면 가까운 교통상황실로 빠르게 연결되어 필요한 조치를 받을 수 있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제보가 빠른 조치로 이어져 교통사고 예방에 큰 도움이 되었기에 올해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제보 상황 발견 시 휴게소 등 안전한 장소에서 ‘1588-2504’ 로 제보해주시길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보도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총무처 고객팀(팀장 이태관) 박경배차장(054-811-2055)이나 홍보실 언론홍보팀(부장 신송철) 조민식차장(054-811-1331)에게 확인하면 된다.
김행수 취재본부장ㅣ hsk3271@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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