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뉴스

공공/정부

주)아세아방재 하향식피난구(내리고s) 출시한다
화재 대피시설 다양화·다각화로 국민안전 지킨다

  • 최초노출 2021.06.15 22.12


'내리고s' 주)아세아방재 공장 전경
 

주) 아세아방재(사장 나판주)는 2021년 6월 아파트 대피시설 하향식피난구(내림식사다리)를 “내리고s“ 제품을 시중에 공급한다고 한다.


주) 아세아방재는 그동안 승강식피난기 내리고 제품 개발에 집중투자를 전념하여왔으나 최근 사업 범위를 확장하면서 공동주택시장의 흐름에 맞춰 아파트 대피시설 하향식피난구를 한국소방산업기술원 형식승인과 한국방재시험연구원 내화시험 등 엄격한 성능인증을 거쳐, 아파트 대피시설 사다리 대량생산설비를 갖춰 가성비 좋은 제품을 내놓는다고 한다.

소방,건축안전 대피시설 무동력승강식피난기 내리고를 세계최초로 발명한 주)아세아방재는 10년이상  승강식피난기 내리고만 기술개발 보급하고 있다.


하향식 재난 피난기구 '내리고s' 이전 모델의 모습 

시장의 흐름에 발마추어 하향식피난구를 런칭했으며 새로운 제품 “내리고s“를 출시한다.

주)아세아방재가 내리고로 만들어 보급하고 있음을 알고 있는터 아파트대피시설 하향식피난구도 이제 공급함을 널리 알려 차별화된 안전대피설을 국민에게 알리고 이용을 원하고 있다.


주)아세아방재는 재해취약자가 자력 사용할 수 있는 승강식피난기를 세계최초로 발명한 고도의 기술력을 가지고 침대환자 피난설비, 휠체어환자 계단피난설비, 휠체어동반 승강식피난기를 비롯 하향식피난구 등 다양한 피난시설을 끊임없이 연구개발 하는 이유가 더 이상 화재로 생명을 잃는 일이 없어야 한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면 최선우 사원(02-422-1191)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김행수 취재본부장 hsk3271@gmail.com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

국민안전

더보기

SECURITY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신문사알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