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뉴스

경제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소 현장 점검
사전투표는 오는 11일까지 14개 사전투표소에서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

  • 최초노출 2020.04.10 00.33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소 현장 점검(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사진 의정부시 제공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4 9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를 대비하여 사전투표소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사전투표(4.10.~4.11.)를 하루 앞둔 이날은 의정부시 선거관리위원회 주관으로, 관내 14개소의 사전투표소에서 사전투표 모의시험을 실시하는 날이다.

 

황범순 의정부시 부시장은 사전투표소 운영 장비 설치 현황 및 코로나19에 따른 임시기표소 등을 점검하고, 사전투표용지 발급 등 실제 투표 절차를 살핀 뒤 모의투표에도 직접 참여했다.

 

황 부시장은 “이번 선거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진행되는 만큼, 사전투표소를 찾는 시민들이 혼란이나 불편을 느끼는 일이 없도록 위생 수칙 준수 등 선거업무 준비에 철저히 기하여 주시고, 선거가 끝날 때까지 공무원의 중립의무를 준수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선거의 사전투표는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14(동별 1개소) 사전투표소에서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되며 전국의 사전투표소 위치 확인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www.nec.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의정부시 사전투표소(14개소)는 동 주민센터 12개소, (의정부2)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 (송산2) 송산노인종합복지관 등이다.

 

 

 박진혁 논설국장 지역본부장 jinhyuk2089@naver.com

Loading
작성자
비밀번호

국민안전

더보기

SECURITY

더보기

라이프

더보기

신문사알림

더보기